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잇찌마/디저트는 잇찌마

숙대맛집 그릭요거트/샐러드는 몬스터플레이스

by Manzana 2020.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찌마입니다 벌써 1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요

오늘은 숙대 앞에 위치한 그릭요거트를 판매하는 몬스터플레이스라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을 했더니 몬플이 1월 18일부터 2월 2일까지 휴무를 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요거트와 샐러드를 준비해서 돌아오겠다고 합니다... 2월 3일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니까 방문을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쯤되면 생각이 나는 가영이짤 ㅋㅋㅋ 휴가라도 가시는 건가요? 굉장히 오랜 기간동안 휴무를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주가 사실상 이번달 마지막 영업이 되겠네요...!

2월에나 방문 할 수 있을 숙대 그릭요거트 몬스터플레이스

샐러드와 그릭요거트의 가격입니다 그릭요거트 싱글은 가격이 2500원으로 녹차는 3000원 얼그레이도 3000원이라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샐러드는 안 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는데 가격대는 6000원에서 8000원대로 형성하고 있습니다

잇찌마는 그릭요거트 싱글을 먹어도 충분했답니다 더블을 먹으면 1000원이 추가가 되는데 그렇게 되면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았습니다

그나저나 오랜만에 먹는 그릭요거트라서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다구...!)

주문을 그냥 하기보다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는 구조라서 매우 편리합니다

이벤트 중이라서 유자청은 토핑으로 추가를 해도 0원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그릭요거트에 유자청은 굳이 안 넣고 싶어서 늦게라도 확인을 했는데 넣어달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잇찌마는 주문을 할 때, 그릭요거트 싱글에 블루베리 토핑을 추가 +500 했어요 토핑 중에서 블루베리가 제일 맛있어 보였답니다~ 그릭요거트는 그래놀라랑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숙대디저트 몬스터플레이스에서는 그릭요거트를 먹을 때 그래놀라나 블루베리 토핑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숙대 그릭요거트 몬스터플레이스에는 샐러드를 먹는 사람보다는 그릭요거트를 먹는 손님이 훨씬 많은 것 같습니다 내부에 있는 장식물을 간단하게 몇장 찍어보았어요 장식물이 다른 카페에서도 본 것 같은 장식물들이 있네요 

숙대 그릭요거트 몬스터플레이스의 내부 사진을 따로 안 찍은 게 생각이 나서 동영상으로 몬스터플레이스의 내부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따로 첨부를 하였습니다 

동영상을 넣으려고 하면 카카오 로그인을 하고 가입을 해야 하는 것도 굉장히 웃기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부분이라서 새롭네요

주문을 할 때 꿀도 선택할 수 있는데 꿀 없음, 꿀 조금, 꿀 많이가 있는데 잇찌마는 꿀 조금을 선택했는데 좀 더 덜 꾸덕하고 단맛을 선호한다면 꿀 많이로 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500원짜리 토핑인데도 불구하고 토핑을 이렇게 풍부하게 주는 것에 대해서 감동을 했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할 의사가 충분히 생기는 부분입니다

주문한 그릭요거트를 받고 나서 맛있게 잘 먹으면 됩니다 빙수를 먹는 것처럼 잘 비벼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숙대 그릭요거트 몬스터플레이스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43길 70 지층 몬스터플레이스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주말 12:00 - 19:00

☎ 02-6402-5404

숙대입구역 10번 출구에서 500m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숙명여대 중앙도서관에 가깝습니다 숙대 앞에는 그릭요거트를 판매하는 곳이 크게 2군데 있는데 거기보다는 여기가 더 토핑도 혜자로워서 추천드리고 싶다는 말을 남깁니다 그럼 이만 물러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