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잇찌마/앱등이의 반란

애플스토어 환불, 반품 절차 및 방법은? 묻지마

by Manzana 2020. 9. 20.
반응형

애플스토어 환불, 반품 절차 안녕하세요 가을이 오고 나니까 졸리기도 하는데, 워커홀릭이 된 것 같은 잇찌마입니다.

얼마 전에 선물로 애플워치3를 했는데요. 애플스토어의 경우에는 모든 제품이 14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 시에 환불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선물해줬는데 새로운 제품이 나와서 취소를 해야 했어요. 사자마자 신상이 나왔는데 그냥 쓰기는 뭐하니까요. 

 


 

 

잇찌마가 사고 싶은 16형 맥북 프로 스그... 를 장바구니에 넣어서 너를 나중에 살 거라는 자기 암시를 한 뒤에 애플워치3를 반품하기 위해서 주문으로 들어갑니다. 본 글은 맥북, 아이폰 등 모든 사과농장에 적용이 되는 사항이니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송이 9월 9일에 됐다고 적혀 있는데요. 2주가 아직 지나지 않아서 반품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단, 받는 날짜가 2주 안으로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것도 알아보니까 2주 안에 택배기사가 오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선물 메시지가 있었는데 머쓱타드라서 가렸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아래에 '반품 시작'이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무적권 정가로 구매해야 하지만 확실한 장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묻지마 환불로 유명하죠. 

 

제품 반품은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간편하다고 하네요. 운송업체에서 일자를 정할 수 있는데 일자를 당사자가 정할 수 있더라고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Apple Watch 3이 맞는지 확인을 하고 맞으니까 Start를 합니다. 

당연하게도 찾으러 가기 위해서는 연락처가 필요한데요. 반품 픽업 주소도 기존의 받았던 장소가 아니라 다른 장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나 본가 등으로 변경해서 편집할 수 있겠네요.  

 

일자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제일 빠른 일자가 21일이네요. 그 전에는 이미 다 예약이 찼거나 아니면 불가능해서 그렇습니다. 원하는 날짜로 설정하고 반품 제출을 선택합니다. 제품을 반품하지 않겠습니다를 누르면 처음으로 돌아가겠죠? 

여기서 ~로 끝나는 카드로 환불됩니다.라고 메시지가 뜨는데 처음에 제가 알던 번호랑 아니라서 당황했는데, 이게 보안 때문에 누가 반품을 하던 저렇게 뜬다고 하니 신경은 안 써도 될 것 같습니다. <빠져나갔던 곳으로 다시 들어갑니다> 

 

그리하여 애플스토어 환불, 반품 절차가 끝이 났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상품 자체에 이상이 생긴 게 아니면 묻지마로 승인해주니 걱정은 크게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